iOS : 포인트가 rect 안에 있는지 확인
A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CGPoint
특정 내부는 CGRect
.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a를 드래그하고 UIImageView
중심점 CGPoint
이 다른 지점 안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UIImageView
빠른
사용 CGRect.contains(_: CGPoint)
:
let rect = ...
let point = ...
rect.containsPoint(point)
목표 -C
bool CGRectContainsPoint(CGRect rect, CGPoint point);
매개 변수
rect
검사 할 사각형입니다.point
검토 할 요점. 반환 값 사각형이 null이거나 비어 있지 않고 점이 사각형 내에 있으면 true이고,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짓입니다.
좌표가 사각형 안에 있거나 최소 X 또는 최소 Y 가장자리에 있으면 사각형 내부에 점이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스위프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let point = CGPointMake(20,20)
let someFrame = CGRectMake(10,10,100,100)
let isPointInFrame = CGRectContainsPoint(someFrame, point)
스위프트 3 버전 :
let point = CGPointMake(20,20)
let someFrame = CGRectMake(10,10,100,100)
let isPointInFrame = someFrame.contains(point)
문서에 링크하십시오 . 둘 다 동일한 좌표계에있는 경우 포함을 확인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변환이 필요합니다 ( 일부 예 ).
UIView의 pointInside : withEvent :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주어진 CGPoint가 사용중인 UIView 인스턴스에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부울 값을 반환합니다. 예:
UIView *aView = [UIView alloc]initWithFrame:CGRectMake(0,0,100,100);
CGPoint aPoint = CGPointMake(5,5);
BOOL isPointInsideView = [aView pointInside:aPoint withEvent:nil];
신속하게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let isPointInFrame = frame.contains(point)
"frame"은 CGRect이고 "point"는 CGPoint입니다.
목표 c에서는 CGRectContainsPoint (yourview.frame, touchpoi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id)touchesBegan:(NSSet<UITouch *> *)touches withEvent:(UIEvent *)event{
UITouch* touch = [touches anyObject];
CGPoint touchpoint = [touch locationInView:self.view];
if( CGRectContainsPoint(yourview.frame, touchpoint) ) {
}else{
}}
신속한 3에서 yourview.frame.contains (touchpoint)
override func touchesBegan(_ touches: Set<UITouch>, with event: UIEvent?) {
let touch:UITouch = touches.first!
let touchpoint:CGPoint = touch.location(in: self.view)
if wheel.frame.contains(touchpoint) {
}else{
}
}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러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OOL)isPoint:(CGPoint)point insideOfRect:(CGRect)rect
{
if ( CGRectContainsPoint(rect,point))
return YES;// inside
else
return NO;// outside
}
귀하의 경우, 방법에 대해 rect로 imagView.center 를 포인트로, 다른 imagView.frame 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이 방법은 다음 UITouch 방법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void)touchesBegan:(NSSet *)touches withEvent:(UIEvent *)event
{
}
I'm starting to learn how to code with Swift and was trying to solve this too, this is what I came up with on Swift's playground:
// Code
var x = 1
var y = 2
var lowX = 1
var lowY = 1
var highX = 3
var highY = 3
if (x, y) >= (lowX, lowY) && (x, y) <= (highX, highY ) {
print("inside")
} else {
print("not inside")
}
It prints inside
- (void)touchesBegan:(NSSet<UITouch *> *)touches withEvent:(UIEvent *)event{
UITouch *touch = [[event allTouches] anyObject];
CGPoint touchLocation = [touch locationInView:self.view];
CGRect rect1 = CGRectMake(vwTable.frame.origin.x,
vwTable.frame.origin.y, vwTable.frame.size.width,
vwTable.frame.size.height);
if (CGRectContainsPoint(rect1,touchLocation))
NSLog(@"Inside");
else
NSLog(@"Outside");
}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037710/ios-verify-if-a-point-is-inside-a-r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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