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로 HTTP 요청을 어떻게합니까?
C ++로 쉽게 HTTP 요청을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특히 페이지의 내용 (API)을 다운로드하고 내용이 1 또는 0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내용을 문자열로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까?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libcurl 은 정말 완전합니다. C ++ 라이브러리를 요청할 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C ++ 래퍼 curlpp 이 있습니다. neon 은 WebDAV 를 지원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C 라이브러리입니다 .
C ++를 사용하면 curlpp가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소스 배포판에는 많은 예제가 제공됩니다. URL의 내용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예에서 추출) :
// Edit : rewritten for cURLpp 0.7.3
// Note : namespace changed, was cURLpp in 0.7.2 ...
#include <curlpp/cURLpp.hpp>
#include <curlpp/Options.hpp>
// RAII cleanup
curlpp::Cleanup myCleanup;
// Send request and get a result.
// Here I use a shortcut to get it in a string stream ...
std::ostringstream os;
os << curlpp::options::Url(std::string("http://www.wikipedia.org"));
string asAskedInQuestion = os.str();
curlpp 소스 배포판 의 examples
디렉토리를 참조하십시오 . curlpp를 사용 하는 간단한 완전한 최소 디렉토리 뿐만 아니라 더 복잡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내 2 센트 ...
Windows 코드 :
#include <string.h>
#include <winsock2.h>
#include <windows.h>
#include <iostream>
#include <vector>
#include <locale>
#include <sstream>
using namespace std;
#pragma comment(lib,"ws2_32.lib")
int main( void ){
WSADATA wsaData;
SOCKET Socket;
SOCKADDR_IN SockAddr;
int lineCount=0;
int rowCount=0;
struct hostent *host;
locale local;
char buffer[10000];
int i = 0 ;
int nDataLength;
string website_HTML;
// website url
string url = "www.google.com";
//HTTP GET
string get_http = "GET / HTTP/1.1\r\nHost: " + url + "\r\nConnection: close\r\n\r\n";
if (WSAStartup(MAKEWORD(2,2), &wsaData) != 0){
cout << "WSAStartup failed.\n";
system("pause");
//return 1;
}
Socket=socket(AF_INET,SOCK_STREAM,IPPROTO_TCP);
host = gethostbyname(url.c_str());
SockAddr.sin_port=htons(80);
SockAddr.sin_family=AF_INET;
SockAddr.sin_addr.s_addr = *((unsigned long*)host->h_addr);
if(connect(Socket,(SOCKADDR*)(&SockAddr),sizeof(SockAddr)) != 0){
cout << "Could not connect";
system("pause");
//return 1;
}
// send GET / HTTP
send(Socket,get_http.c_str(), strlen(get_http.c_str()),0 );
// recieve html
while ((nDataLength = recv(Socket,buffer,10000,0)) > 0){
int i = 0;
while (buffer[i] >= 32 || buffer[i] == '\n' || buffer[i] == '\r'){
website_HTML+=buffer[i];
i += 1;
}
}
closesocket(Socket);
WSACleanup();
// Display HTML source
cout<<website_HTML;
// pause
cout<<"\n\nPress ANY key to close.\n\n";
cin.ignore(); cin.get();
return 0;
}
훨씬 나은 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include <windows.h>
#include <string>
#include <stdio.h>
using std::string;
#pragma comment(lib,"ws2_32.lib")
HINSTANCE hInst;
WSADATA wsaData;
void mParseUrl(char *mUrl, string &serverName, string &filepath, string &filename);
SOCKET connectToServer(char *szServerName, WORD portNum);
int getHeaderLength(char *content);
char *readUrl2(char *szUrl, long &bytesReturnedOut, char **headerOut);
int main()
{
const int bufLen = 1024;
char *szUrl = "http://stackoverflow.com";
long fileSize;
char *memBuffer, *headerBuffer;
FILE *fp;
memBuffer = headerBuffer = NULL;
if ( WSAStartup(0x101, &wsaData) != 0)
return -1;
memBuffer = readUrl2(szUrl, fileSize, &headerBuffer);
printf("returned from readUrl\n");
printf("data returned:\n%s", memBuffer);
if (fileSize != 0)
{
printf("Got some data\n");
fp = fopen("downloaded.file", "wb");
fwrite(memBuffer, 1, fileSize, fp);
fclose(fp);
delete(memBuffer);
delete(headerBuffer);
}
WSACleanup();
return 0;
}
void mParseUrl(char *mUrl, string &serverName, string &filepath, string &filename)
{
string::size_type n;
string url = mUrl;
if (url.substr(0,7) == "http://")
url.erase(0,7);
if (url.substr(0,8) == "https://")
url.erase(0,8);
n = url.find('/');
if (n != string::npos)
{
serverName = url.substr(0,n);
filepath = url.substr(n);
n = filepath.rfind('/');
filename = filepath.substr(n+1);
}
else
{
serverName = url;
filepath = "/";
filename = "";
}
}
SOCKET connectToServer(char *szServerName, WORD portNum)
{
struct hostent *hp;
unsigned int addr;
struct sockaddr_in server;
SOCKET conn;
conn = socket(AF_INET, SOCK_STREAM, IPPROTO_TCP);
if (conn == INVALID_SOCKET)
return NULL;
if(inet_addr(szServerName)==INADDR_NONE)
{
hp=gethostbyname(szServerName);
}
else
{
addr=inet_addr(szServerName);
hp=gethostbyaddr((char*)&addr,sizeof(addr),AF_INET);
}
if(hp==NULL)
{
closesocket(conn);
return NULL;
}
server.sin_addr.s_addr=*((unsigned long*)hp->h_addr);
server.sin_family=AF_INET;
server.sin_port=htons(portNum);
if(connect(conn,(struct sockaddr*)&server,sizeof(server)))
{
closesocket(conn);
return NULL;
}
return conn;
}
int getHeaderLength(char *content)
{
const char *srchStr1 = "\r\n\r\n", *srchStr2 = "\n\r\n\r";
char *findPos;
int ofset = -1;
findPos = strstr(content, srchStr1);
if (findPos != NULL)
{
ofset = findPos - content;
ofset += strlen(srchStr1);
}
else
{
findPos = strstr(content, srchStr2);
if (findPos != NULL)
{
ofset = findPos - content;
ofset += strlen(srchStr2);
}
}
return ofset;
}
char *readUrl2(char *szUrl, long &bytesReturnedOut, char **headerOut)
{
const int bufSize = 512;
char readBuffer[bufSize], sendBuffer[bufSize], tmpBuffer[bufSize];
char *tmpResult=NULL, *result;
SOCKET conn;
string server, filepath, filename;
long totalBytesRead, thisReadSize, headerLen;
mParseUrl(szUrl, server, filepath, filename);
///////////// step 1, connect //////////////////////
conn = connectToServer((char*)server.c_str(), 80);
///////////// step 2, send GET request /////////////
sprintf(tmpBuffer, "GET %s HTTP/1.0", filepath.c_str());
strcpy(sendBuffer, tmpBuffer);
strcat(sendBuffer, "\r\n");
sprintf(tmpBuffer, "Host: %s", server.c_str());
strcat(sendBuffer, tmpBuffer);
strcat(sendBuffer, "\r\n");
strcat(sendBuffer, "\r\n");
send(conn, sendBuffer, strlen(sendBuffer), 0);
// SetWindowText(edit3Hwnd, sendBuffer);
printf("Buffer being sent:\n%s", sendBuffer);
///////////// step 3 - get received bytes ////////////////
// Receive until the peer closes the connection
totalBytesRead = 0;
while(1)
{
memset(readBuffer, 0, bufSize);
thisReadSize = recv (conn, readBuffer, bufSize, 0);
if ( thisReadSize <= 0 )
break;
tmpResult = (char*)realloc(tmpResult, thisReadSize+totalBytesRead);
memcpy(tmpResult+totalBytesRead, readBuffer, thisReadSize);
totalBytesRead += thisReadSize;
}
headerLen = getHeaderLength(tmpResult);
long contenLen = totalBytesRead-headerLen;
result = new char[contenLen+1];
memcpy(result, tmpResult+headerLen, contenLen);
result[contenLen] = 0x0;
char *myTmp;
myTmp = new char[headerLen+1];
strncpy(myTmp, tmpResult, headerLen);
myTmp[headerLen] = NULL;
delete(tmpResult);
*headerOut = myTmp;
bytesReturnedOut = contenLen;
closesocket(conn);
return(result);
}
Linux에서는 cpp-netlib, libcurl, curlpp, urdl, boost :: asio를 시도하고 Qt를 고려했지만 라이센스에 따라 거절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용하기에 불완전하거나, 인터페이스가 느슨하거나, 문서가 열악하거나, 유지되지 않았거나 https를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https://stackoverflow.com/a/1012577/278976 의 제안에 따라 POCO를 시도했습니다. 와우, 나는 몇 년 전에 본 적이 있기를 바랍니다. HTTP GET 요청을 작성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xjia.heroku.com/2011/09/10/learning-poco-get-with-http/
POCO는 무료이며 오픈 소스입니다 (부스트 라이센스). 그리고 아뇨, 저는 회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의 인터페이스를 정말로 좋아한다. 훌륭한 직업들 (그리고 여자들).
http://pocoproject.org/download/index.html
이것이 누군가를 돕기를 바랍니다 ...이 라이브러리를 모두 시험해 보는 데 3 일이 걸렸습니다.
C ++ Requests 라는 덜 성숙 된 컬 래퍼가 개발되었습니다 . 간단한 GET 요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include <iostream>
#include <cpr.h>
int main(int argc, char** argv) {
auto response = cpr::Get(cpr::Url{"http://httpbin.org/get"});
std::cout << response.text << std::endl;
}
다양한 HTTP 동사 및 컬 옵션을 지원합니다. 더 많은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
면책 조항 : 나는이 도서관의 관리자입니다 .
libCURL 은 당신에게 아주 좋은 옵션입니다.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따라, 튜토리얼 은 특히 손쉬운 조작을 위해 원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페이지 소스를 확인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URL* c;
c = curl_easy_init();
curl_easy_setopt( c, CURL_URL, "www.google.com" );
curl_easy_perform( c );
curl_easy_cleanup( c );
나는 이것이 결과가 stdout으로 인쇄되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대신 처리하려는 경우 CURL_WRITEFUNCTION을 설정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위에 링크 된 curl 튜토리얼에서 다룹니다.
C ++ 솔루션을 원한다면 Q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할 수있는 QHttp 클래스가 있습니다.
당신은 문서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setHost("qt.nokia.com");
http->get(QUrl::toPercentEncoding("/index.html"));
Qt는 또한 일반적인 C ++ 앱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웹 페이지를 문자열로 가져올 수 있도록 cURL을 둘러싼 최소 래퍼입니다. 예를 들어 단위 테스트에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C 코드 주위의 RAII 래퍼입니다.
머신에 "libcurl"을 설치하십시오 yum install libcurl libcurl-devel
.
사용 예 :
CURLplusplus client;
string x = client.Get("http://google.com");
string y = client.Get("http://yahoo.com");
클래스 구현 :
#include <curl/curl.h>
class CURLplusplus
{
private:
CURL* curl;
stringstream ss;
long http_code;
public:
CURLplusplus()
: curl(curl_easy_init())
, http_code(0)
{
}
~CURLplusplus()
{
if (curl) curl_easy_cleanup(curl);
}
std::string Get(const std::string& url)
{
CURLcode res;
curl_easy_setopt(curl, CURLOPT_URL, url.c_str());
curl_easy_setopt(curl, CURLOPT_FOLLOWLOCATION, 1L);
curl_easy_setopt(curl, CURLOPT_WRITEFUNCTION, write_data);
curl_easy_setopt(curl, CURLOPT_WRITEDATA, this);
ss.str("");
http_code = 0;
res = curl_easy_perform(curl);
if (res != CURLE_OK)
{
throw std::runtime_error(curl_easy_strerror(res));
}
curl_easy_getinfo(curl, CURLINFO_RESPONSE_CODE, &http_code);
return ss.str();
}
long GetHttpCode()
{
return http_code;
}
private:
static size_t write_data(void *buffer, size_t size, size_t nmemb, void *userp)
{
return static_cast<CURLplusplus*>(userp)->Write(buffer,size,nmemb);
}
size_t Write(void *buffer, size_t size, size_t nmemb)
{
ss.write((const char*)buffer,size*nmemb);
return size*nmemb;
}
};
C ++ REST SDK (코드 명 "Casablanca")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jj950081.aspx
C ++ REST SDK를 사용하면 C ++ 앱에서 HTTP 서버에 더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 예 :
#include <iostream>
#include <cpprest/http_client.h>
using namespace web::http; // Common HTTP functionality
using namespace web::http::client; // HTTP client features
int main(int argc, char** argv) {
http_client client("http://httpbin.org/");
http_response response;
// ordinary `get` request
response = client.request(methods::GET, "/get").get();
std::cout << response.extract_string().get() << "\n";
// working with json
response = client.request(methods::GET, "/get").get();
std::cout << "url: " << response.extract_json().get()[U("url")] << "\n";
}
C ++ REST SDK는 최신 비동기 C ++ API 디자인을 사용하여 원시 코드로 클라우드 기반 클라이언트-서버 통신을위한 Microsoft 프로젝트입니다.
이 답변으로 저는 Software_Developer 의 답변을 참조합니다 . 코드를 다시 작성하면 일부 부분이 더 이상 사용되지gethostbyname()
않거나 ( ) 작업에 대한 오류 처리 (소켓 생성, 전송)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 Windows 코드 는 Visual Studio 2013 및 Windows 8.1 64 비트와 Windows 7 64 비트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www.google.com 웹 서버와의 IPv4 TCP 연결을 대상으로합니다.
#include <winsock2.h>
#include <WS2tcpip.h>
#include <windows.h>
#include <iostream>
#pragma comment(lib,"ws2_32.lib")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 Initialize Dependencies to the Windows Socket.
WSADATA wsaData;
if (WSAStartup(MAKEWORD(2,2), &wsaData) != 0) {
cout << "WSAStartup failed.\n";
system("pause");
return -1;
}
// We first prepare some "hints" for the "getaddrinfo" function
// to tell it, that we are looking for a IPv4 TCP Connection.
struct addrinfo hints;
ZeroMemory(&hints, sizeof(hints));
hints.ai_family = AF_INET; // We are targeting IPv4
hints.ai_protocol = IPPROTO_TCP; // We are targeting TCP
hints.ai_socktype = SOCK_STREAM; // We are targeting TCP so its SOCK_STREAM
// Aquiring of the IPv4 address of a host using the newer
// "getaddrinfo" function which outdated "gethostbyname".
// It will search for IPv4 addresses using the TCP-Protocol.
struct addrinfo* targetAdressInfo = NULL;
DWORD getAddrRes = getaddrinfo("www.google.com", NULL, &hints, &targetAdressInfo);
if (getAddrRes != 0 || targetAdressInfo == NULL)
{
cout << "Could not resolve the Host Name" << endl;
system("pause");
WSACleanup();
return -1;
}
// Create the Socket Address Informations, using IPv4
// We dont have to take care of sin_zero, it is only used to extend the length of SOCKADDR_IN to the size of SOCKADDR
SOCKADDR_IN sockAddr;
sockAddr.sin_addr = ((struct sockaddr_in*) targetAdressInfo->ai_addr)->sin_addr; // The IPv4 Address from the Address Resolution Result
sockAddr.sin_family = AF_INET; // IPv4
sockAddr.sin_port = htons(80); // HTTP Port: 80
// We have to free the Address-Information from getaddrinfo again
freeaddrinfo(targetAdressInfo);
// Creation of a socket for the communication with the Web Server,
// using IPv4 and the TCP-Protocol
SOCKET webSocket = socket(AF_INET, SOCK_STREAM, IPPROTO_TCP);
if (webSocket == INVALID_SOCKET)
{
cout << "Creation of the Socket Failed" << endl;
system("pause");
WSACleanup();
return -1;
}
// Establishing a connection to the web Socket
cout << "Connecting...\n";
if(connect(webSocket, (SOCKADDR*)&sockAddr, sizeof(sockAddr)) != 0)
{
cout << "Could not connect";
system("pause");
closesocket(webSocket);
WSACleanup();
return -1;
}
cout << "Connected.\n";
// Sending a HTTP-GET-Request to the Web Server
const char* httpRequest = "GET / HTTP/1.1\r\nHost: www.google.com\r\nConnection: close\r\n\r\n";
int sentBytes = send(webSocket, httpRequest, strlen(httpRequest),0);
if (sentBytes < strlen(httpRequest) || sentBytes == SOCKET_ERROR)
{
cout << "Could not send the request to the Server" << endl;
system("pause");
closesocket(webSocket);
WSACleanup();
return -1;
}
// Receiving and Displaying an answer from the Web Server
char buffer[10000];
ZeroMemory(buffer, sizeof(buffer));
int dataLen;
while ((dataLen = recv(webSocket, buffer, sizeof(buffer), 0) > 0))
{
int i = 0;
while (buffer[i] >= 32 || buffer[i] == '\n' || buffer[i] == '\r') {
cout << buffer[i];
i += 1;
}
}
// Cleaning up Windows Socket Dependencies
closesocket(webSocket);
WSACleanup();
system("pause");
return 0;
}
참고 문헌 :
C ++은 직접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진 플랫폼과 라이브러리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boost :: asio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TCP 연결을 설정하고 HTTP 헤더 (RFC 2616)를 보내고 응답을 직접 구문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살펴보면이 작업은 충분히 간단합니다.
C 및 C ++에는 HTTP 또는 소켓 연결을위한 표준 라이브러리가 없습니다. 수년 동안 일부 휴대용 라이브러리가 개발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libcurl 입니다.
다음은 libcurl의 대안 목록 입니다 (libcurl 웹 사이트에서 제공).
또한 Linux의 경우 이는 간단한 HTTP 클라이언트입니다. 간단한 HTTP GET 클라이언트를 직접 구현할 수 있지만 인증이나 리디렉션이 있거나 프록시 뒤에서 작업해야하는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libcurl과 같은 본격적인 라이브러리가 필요합니다.
libcurl에와 소스 코드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에 가장 가까운 (libcurl에 많은있다 예 ). 주요 기능을보십시오. 성공적으로 연결되면 html 컨텐츠가 버퍼에 복사됩니다. parseHtml을 자신의 함수로 바꾸십시오.
embeddedRest 라이브러리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벼운 헤더 전용 라이브러리입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에 쉽게 포함시킬 수 있으며 .cpp
파일 이없는 컴파일 원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readme.md
repo 에서 요청 예 :
#include "UrlRequest.hpp"
//...
UrlRequest request;
request.host("api.vk.com");
const auto countryId=1;
const auto count=1000;
request.uri("/method/database.getCities",{
{"lang","ru"},
{"country_id",countryId},
{"count",count},
{"need_all","1"},
});
request.addHeader("Content-Type: application/json");
auto response=std::move(request.perform());
if(response.statusCode()==200){
cout<<"status code = "<<response.statusCode()<<", body = *"<<response.body()<<"*"<<endl;
}else{
cout<<"status code = "<<response.statusCode()<<", description = "<<response.statusDescription()<<endl;
}
HTTP 프로토콜은 매우 간단하므로 HTTP 클라이언트를 작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 하나
https://github.com/pedro-vicente/lib_netsockets
HTTP GET을 사용하여 웹 서버에서 파일을 검색합니다. 서버와 파일은 모두 명령 행 매개 변수입니다. 원격 파일이 로컬 사본에 저장됩니다.
면책 조항 : 나는 저자입니다
수정 : 수정 된 URL
libcurl, Windows.h 또는 WinSock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브러리 컴파일, 프로젝트 구성 등이 없습니다.이 코드는 Windows 10의 Visual Studio 2017 c ++에서 작동합니다.
#pragma comment(lib, "urlmon.lib")
#include <urlmon.h>
#include <sstream>
using namespace std;
...
IStream* stream;
//Also works with https URL's - unsure about the extent of SSL support though.
HRESULT result = URLOpenBlockingStream(0, "http://google.com", &stream, 0, 0);
if (result != 0)
{
return 1;
}
char buffer[100];
unsigned long bytesRead;
stringstream ss;
stream->Read(buffer, 100, &bytesRead);
while (bytesRead > 0U)
{
ss.write(buffer, (long long)bytesRead);
stream->Read(buffer, 100, &bytesRead);
}
stream.Release();
string resultString = ss.str();
간단한 API 액세스 스크립트를 원했기 때문에 libcurl과 같은 라이브러리로 인해 모든 종류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시 사항을 따랐을 때도 ...). WinSock은 너무 낮고 복잡합니다. .
나는 모든 IStream 읽기 코드 에 대해 잘 모르겠지만 (특히 while 조건-수정 / 개선 자유롭게 느끼십시오), 이봐, 그것은 작동 하고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에게 의미가 내가 사용하기 때문에 차단 (동기) 호출 이 그 괜찮 bytesRead
항상 것> 0U 스트림까지 ( 대해 ISequentialStream는 ?) 완성 된 존재가 읽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누가 알 겠어.)
참조 : URL 모니 커와 비동기 플러그 프로토콜 참조
다음은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필요없이 작동하는 코드입니다. 먼저 게이트웨이, 사용자, 비밀번호 및이 특정 서버로 전송해야하는 기타 매개 변수를 정의하십시오.
#define USERNAME "user"
#define PASSWORD "your password"
#define GATEWAY "your gateway"
코드 자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HINTERNET hOpenHandle, hResourceHandle, hConnectHandle;
const TCHAR* szHeaders = _T("Content-Type:application/json; charset=utf-8\r\n");
hOpenHandle = InternetOpen(_T("HTTPS"), INTERNET_OPEN_TYPE_DIRECT, NULL, NULL, 0);
if (hOpenHandle == NULL)
{
return false;
}
hConnectHandle = InternetConnect(hOpenHandle,
GATEWAY,
INTERNET_DEFAULT_HTTPS_PORT,
NULL, NULL, INTERNET_SERVICE_HTTP,
0, 1);
if (hConnectHandle == NULL)
{
InternetCloseHandle(hOpenHandle);
return false;
}
hResourceHandle = HttpOpenRequest(hConnectHandle,
_T("POST"),
GATEWAY,
NULL, NULL, NULL, INTERNET_FLAG_SECURE | INTERNET_FLAG_KEEP_CONNECTION,
1);
if (hResourceHandle == NULL)
{
InternetCloseHandle(hOpenHandle);
InternetCloseHandle(hConnectHandle);
return false;
}
InternetSetOption(hResourceHandle, INTERNET_OPTION_USERNAME, (LPVOID)USERNAME, _tcslen(USERNAME));
InternetSetOption(hResourceHandle, INTERNET_OPTION_PASSWORD, (LPVOID)PASSWORD, _tcslen(PASSWORD));
std::string buf;
if (HttpSendRequest(hResourceHandle, szHeaders, 0, NULL, 0))
{
while (true)
{
std::string part;
DWORD size;
if (!InternetQueryDataAvailable(hResourceHandle, &size, 0, 0))break;
if (size == 0)break;
part.resize(size);
if (!InternetReadFile(hResourceHandle, &part[0], part.size(), &size))break;
if (size == 0)break;
part.resize(size);
buf.append(part);
}
}
if (!buf.empty())
{
// Get data back
}
InternetCloseHandle(hResourceHandle);
InternetCloseHandle(hConnectHandle);
InternetCloseHandle(hOpenHandle);
Win32 API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여기 예가 있습니다.
다음은 libCURL을 사용하여 URL의 내용을 다음으로 다운로드하는 간단한 C ++ 11 코드입니다 std::vector<char>
.
http_download.hh
# pragma once
#include <string>
#include <vector>
std::vector<char> download(std::string url, long* responseCode = nullptr);
http_download.cc
#include "http_download.hh"
#include <curl/curl.h>
#include <sstream>
#include <stdexcept>
using namespace std;
size_t callback(void* contents, size_t size, size_t nmemb, void* user)
{
auto chunk = reinterpret_cast<char*>(contents);
auto buffer = reinterpret_cast<vector<char>*>(user);
size_t priorSize = buffer->size();
size_t sizeIncrease = size * nmemb;
buffer->resize(priorSize + sizeIncrease);
std::copy(chunk, chunk + sizeIncrease, buffer->data() + priorSize);
return sizeIncrease;
}
vector<char> download(string url, long* responseCode)
{
vector<char> data;
curl_global_init(CURL_GLOBAL_ALL);
CURL* handle = curl_easy_init();
curl_easy_setopt(handle, CURLOPT_URL, url.c_str());
curl_easy_setopt(handle, CURLOPT_WRITEFUNCTION, callback);
curl_easy_setopt(handle, CURLOPT_WRITEDATA, &data);
curl_easy_setopt(handle, CURLOPT_USERAGENT, "libcurl-agent/1.0");
CURLcode result = curl_easy_perform(handle);
if (responseCode != nullptr)
curl_easy_getinfo(handle, CURLINFO_RESPONSE_CODE, responseCode);
curl_easy_cleanup(handle);
curl_global_cleanup();
if (result != CURLE_OK)
{
stringstream err;
err << "Error downloading from URL \"" << url << "\": " << curl_easy_strerror(result);
throw runtime_error(err.str());
}
return move(data);
}
일반적으로 cURL, POCO 또는 Qt와 같은 크로스 플랫폼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Windows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include <atlbase.h>
#include <msxml6.h>
#include <comutil.h> // _bstr_t
HRESULT hr;
CComPtr<IXMLHTTPRequest> request;
hr = request.CoCreateInstance(CLSID_XMLHTTP60);
hr = request->open(
_bstr_t("GET"),
_bstr_t("https://www.google.com/images/srpr/logo11w.png"),
_variant_t(VARIANT_FALSE),
_variant_t(),
_variant_t());
hr = request->send(_variant_t());
// get status - 200 if succuss
long status;
hr = request->get_status(&status);
// load image data (if url points to an image)
VARIANT responseVariant;
hr = request->get_responseStream(&responseVariant);
IStream* stream = (IStream*)responseVariant.punkVal;
CImage *image = new CImage();
image->Load(stream);
stream->Release();
Restful 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 (Linux, Windows 및 Mac)에서 지원되는 C ++에서 HTTP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를 찾고있는 경우 아래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 QT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애플리케이션이 네트워크 요청을 보내고 응답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 C ++ REST SDK -PPL을 지원하는 새로운 타사 HTTP 라이브러리
- Libcurl- 아마도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http lib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https://github.com/Taymindis/backcurl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이 모바일 C ++ 개발에 http 호출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에 적합
bcl::init(); // init when using
bcl::execute<std::string>([&](bcl::Request *req) {
bcl::setOpts(req, CURLOPT_URL , "http://www.google.com",
CURLOPT_FOLLOWLOCATION, 1L,
CURLOPT_WRITEFUNCTION, &bcl::writeContentCallback,
CURLOPT_WRITEDATA, req->dataPtr,
CURLOPT_USERAGENT, "libcurl-agent/1.0",
CURLOPT_RANGE, "0-200000"
);
}, [&](bcl::Response * resp) {
std::string ret = std::string(resp->getBody<std::string>()->c_str());
printf("Sync === %s\n", ret.c_str());
});
bcl::cleanUp(); // clean up when no more using
ACE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nclude "ace/SOCK_Connector.h"
int main(int argc, ACE_TCHAR* argv[])
{
//HTTP Request Header
char* szRequest = "GET /video/nice.mp4 HTTP/1.1\r\nHost: example.com\r\n\r\n";
int ilen = strlen(szRequest);
//our buffer
char output[16*1024];
ACE_INET_Addr server (80, "example.com");
ACE_SOCK_Stream peer;
ACE_SOCK_Connector connector;
int ires = connector.connect(peer, server);
int sum = 0;
peer.send(szRequest, ilen);
while (true)
{
ACE_Time_Value timeout = ACE_Time_Value(15);
int rc = peer.recv_n(output, 16*1024, &timeout);
if (rc == -1)
{
break;
}
sum += rc;
}
peer.close();
printf("Bytes transffered: %d",sum);
return 0;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1339/how-do-you-make-a-http-request-with-c
'IT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썬에서 데몬을 어떻게 만드나요? (0) | 2020.04.12 |
---|---|
데이터 프레임 열에서 값이 발생하는 빈도를 계산 (0) | 2020.04.12 |
Chrome의 스크립트 디버거가 자바 스크립트를 다시로드하도록 강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04.12 |
AngularJS 템플릿의 삼항 연산자 (0) | 2020.04.12 |
파일이 비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0) | 2020.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