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KCD의 Wolfram의 규칙 34 [닫힘]
# 505 xkcd 의 마우스 오버 "농담"은 "나는 Wolfram의 규칙 34에 대한 규칙 34라고 부릅니다"를 선전합니다.
인터넷 용어로 규칙 34가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Wolfram이 누군지 검색 했지만 Wolfram의 규칙 34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규칙 34"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다음은 만화입니다 : http://xkcd.com/505/ .
Wolfram은 다음과 같이 가장 가까운 이웃을 기반으로 256 개의 가능한 1-D 셀룰러 오토마타를 구성했습니다.
RULES:
0: 0 0 0
1: 0 0 1
2: 0 1 0
3: 0 1 1
4: 1 0 0
5: 1 0 1
6: 1 1 0
7: 1 1 1
규칙 2를 따르는 셀룰러 오토 마톤 (CA)에서 단계를 평가하는 경우 3 비트 문자열이 규칙 2의 구성과 일치 할 때마다 다음 반복에서 중앙 비트가 참이됩니다 (이 경우에는 그대로 유지).
CA의 규칙은 비트 문자열로 설명됩니다. 규칙 110 (내가 가장 좋아하는)이라고하자. 바이너리에서 110은 01101110입니다. 중요도가 가장 낮은 숫자는 0입니다. 즉, 셀과 그 이웃이 위의 규칙 0과 일치하면 흰색 / 음수 / 0 / 거짓 / 무엇이든됩니다. 두 번째 최하위 숫자는 1이므로 셀과 그 이웃이 위의 규칙 1과 일치하면 규칙 110의 경우 셀과 그 이웃이 위의 규칙 1과 일치 할 때까지 검은 색 / 양수 / 1 / 참 / 무엇이든 '등으로 변합니다. 이웃이 규칙 1,2,3,5,6과 일치하면 셀이 검은 색으로 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흰색으로 바뀝니다. 얼마 전에 다음과 같은 고유 한 CA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몇 가지 JS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http://lucasoman.com/files/projects/caeditor/caed.php
게임을 통해 볼 수 있듯이 규칙에 따라 아래의 모든 블록을 변경하는 임의의 블록을 임의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과정에서 수차로 인한 연쇄 반응을 보는 깔끔한 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얼마나 완벽한 자기 만족 밈. XKCD는 사람들이 참조 된 모호한 것을 검색 할만큼 충분히 인기가 있습니다. 위에는 스패머가 헤더에 W's-34를 사용하여 검색을 리디렉션한다는 메모가 게시되었습니다. 스패머가 때때로 포르노 사이트에서 일하기 때문에 저자는 34를 호출하여 w-34 관련 포르노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재귀 배트맨.
"나는 Wolfram의 규칙 34에 대한 규칙 34를 부릅니다"
첫 번째 "규칙 34"는 http://xkcd.com/305/에 언급 된 인터넷의 규칙 34를 나타냅니다 . 두 번째 "규칙 34"는 Wolfram의 셀룰러 오토마타 이론입니다.
xkcd 만화 의 프레임 9-13 및 19-20에서 규칙에 의해 생성 된 일부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은 "Wolfram의 규칙 34에 대한 규칙 34라고 부릅니다"에 대해 재미있는 점이 무엇입니까?
규칙 34의 중요성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xkcd 305에 대한 인터넷 포르노 농담 [Jason Slocomb의 의견에 대한 크레딧] 제외), 만화의 요점은 일부 가난한 사람이 Turing을 사용하여 우리 우주 전체를 시뮬레이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계 . Turing 머신의 아이디어는 본질적으로 데이터 테이블을 사용하여 다른 데이터에 대한 계산을 실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프로그램은 첫 번째 테이블이고 입력 및 출력은 다른 테이블입니다).
첫 번째 테이블 (프로그램)은 데이터로 수행 할 작업을 기계에 알려주는 규칙을 제공합니다. Wolfram은 가능한 모든 계산 (범용 컴퓨터)을 수행 할 수있는 최소한의 규칙으로 모든 것을 요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2 개의 상태와 3 개의 색상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상태는 (0 / 1)을 의미하고 색상은 수행하는 작업의 종류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셈블리를 공부했다면 이것은 더 이해가 될 것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계산은 2 비트의 데이터를 비교하여 1/3을 산출하는 것입니다. 이를 부울 연산이라고합니다. 가능한 8 가지가 있습니다.
0;0 -> 0
0;0 -> 1
0;1 -> 0
0;1 -> 1
1;0 -> 0
1;0 -> 1
1;1 -> 0
1;1 -> 1
이 모든 작업을 단일 "색상"비교 (예 : XOR 회로)로 수행 할 수 있으며이 작업을 쓰기 작업과 병합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2 개의 제어 비트를 어딘가 (메모리 시작 부분에 o 및 1)로 유지하면 해당 비트를 자신 또는 서로 비교하여 일반 0 또는 1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XOR 회로를 서로 다른 패턴으로 함께 연결하면 8 개의 결과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ki XOR을 참조하십시오.
But most programs require another very important feature: you have to jump to different parts of the program and then jump back. so jumping is an entirely different color.
And of course you have to read bits from memory.
So all in all Wolfram said he could make any program (that means all conceivable programs exhaustivally) out of just 3 "colors".
Stephen Wolfram has done extensive empiric research on these Turing patterns; staring at them, meditating on them, cataloging them, and comparing them by studying hundreds of pictures and graphs of their implications and so on.
So the punchline of the joke, I presume, is either just that when the poor guy moving rocks gets to the part of his universe simulation dealing with the research work of Wolfram, and all the brain activity involved etc, the rock patterns get really recursive, or it has something to do with rock simulations of Internet porn involving Wolfram's cellular automaton rules??!!?
Recursively patterned rock-Internet porn simulations? Internet pornography with rock-simulations?
Something like that I suppose.
It took me a moment to get this, but the joke is a pun on two different Rule 34's. The first is xkcd's Rule 34 ("If you can imagine it, there is porn of it") coined in this comic. The second is Wolfram's Rule 34 explained expertly above. So the cartoonist is saying that there must, somewhere, be cellular automata-themed porn. It doesn't have much to do with this specific comic other than the narrator's use of a cellular automaton.
If you want to look at the source:
- Detailed properties of rule 34: http://atlas.wolfram.com/01/01/34/01_01_1_34.html
- Behaviour of rule 34: http://atlas.wolfram.com/01/01/34/
- Hilighted rules (Wolfram selection): http://atlas.wolfram.com/01/01/
- Index of all 256 rules: http://atlas.wolfram.com/01/01/rulelist.html
The book contains thousands of nice little diagrams.
Rule 34 refers to a set of rules developed by Stephen Wolfram for cellular automata. You may be familiar with Conway's Game of Life, which can be used to model computations. Wolfram has a similar method of computation using cellular automata, defined by a number of rules; Rule 34 is but one rule for defining how the computation takes place. The "game" itself is defined in Wolfram's Atlas of Simple Programs.
If you want more information, including some helpful links, you should check out this blog post, as well as this one. Sadly, since the XKCD cartoon came out, a lot of people have searched on this rule in Google, resulting in a lot of spammers who are trying to take advantage of the search term, so direct information on Wolfram's Rule 34 is difficult to find.
Rule 34 is one of the 256 elementary cellular automata (in 1-dimension).
http://atlas.wolfram.com/01/01/34/01_01_1_34.html
Wolfram Alpha has a good description of it here.
Rule 34
The rule indicated by the pattern of the rocks in the comic, however, is rule 126.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2369/wolframs-rule-34-in-xk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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