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tory

Visual Studio 디버거에서 하나의 프로세스 분리

hot-time 2021. 1. 7. 20:03
반응형

Visual Studio 디버거에서 하나의 프로세스 분리


내 질문은 "프로세스를 중지하지 않고 디버깅을 중지 (또는 프로세스 분리)하는 방법" 과 다소 유사합니다.

하지만 한 프로세스에서 분리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서비스에도 연결하는 Windows Form 앱이 있습니다. 서비스 만 분리하고 싶습니다 (모두 분리하면 모든 실행에서 디버깅이 제거되므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 할 수 없습니다).

추신 : 가능하면 Visual Studio 2008 및 2010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프로세스 창 (디버그-> Windows-> 프로세스)에서 분리 할 프로세스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바로 가기 메뉴에서 프로세스 분리를 ​​클릭합니다.


바로 가기 키 콤보 (VS2013에서)가 Ctrl+ Alt+ 임을 공유 Z하여 프로세스 창을 표시 하고 싶었 습니다. 창이 하나 이상의 프로세스가 연결된 경우에만 팝업됩니다.


당신이있는 경우 비주얼 스튜디오 익스프레스를 , 존재하지 아니하는 윈도우 와 나는 단지 하나의 프로세스를 분리하는 방법을 실현되지 않았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64661/detach-one-process-from-visual-studio-debugg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