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전면 플래시를 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ndroid에서 전면 플래시 조명 (카메라 미리보기가 아닌)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켜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구글 검색했지만 내가 찾은 도움 으로이 페이지를 참조했다.
누구든지 링크 또는 샘플 코드가 있습니까?
이 문제의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손전등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켜고 끄기
그렇지 않은 경우 앱 요구에 따라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들어 플래시의 가용성 확인 장치의를 :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text.getPackageManager().hasSystemFeature(PackageManager.FEATURE_CAMERA_FLASH);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으면 true를,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content/pm/PackageManager.html 을 참조하십시오.
손전등을 켜거나 끄려면 :
나는 googled하고 android.permission.FLASHLIGHT에 대해 이것을 얻었습니다. Android 매니페스트의 권한은 유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 Allows access to the flashlight -->
<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FLASHLIGHT"
android:permissionGroup="android.permission-group.HARDWARE_CONTROLS"
android:protectionLevel="normal"
android:label="@string/permlab_flashlight"
android:description="@string/permdesc_flashlight" />
그런 다음 Camera 를 사용 하고 Camera.Parameters를 설정 하십시오 . 여기에 사용 된 기본 매개 변수는 FLASH_MODE_TORCH 입니다.
예.
카메라 손전등을 켜는 코드 조각.
Camera cam = Camera.open();
Parameters p = cam.getParameters();
p.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TORCH);
cam.setParameters(p);
cam.startPreview();
카메라 LED 조명을 끄는 코드 스 니펫.
cam.stopPreview();
cam.release();
이 권한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찾았습니다. 빠른 설정의 src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 http://code.google.com/p/quick-settings/ (참고 :이 링크는 이제 끊어졌습니다)
손전등의 경우 http://code.google.com/p/quick-settings/source/browse/trunk/quick-settings/#quick-settings/src/com/bwx/bequick/flashlight를 직접보십시오 (참고 :이 링크는 이제 고장났다)
Update6 또한이 답변에 설명 된 것처럼 SurfaceView를 추가하려고 시도하면 어떤 API로 제어 가능한 Galaxy Nexus의 LED 손전등입니까? 이것은 많은 전화에서 작동하는 솔루션 인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5 주요 업데이트
대체 링크 (위의 깨진 링크에 대한)를 찾았습니다 : http://www.java2s.com/Open-Source/Android/Tools/quick-settings/com.bwx.bequick.flashlight.htm 이제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업데이트 : 2012 년 9 월 14 일이 링크는 끊어졌습니다]
업데이트 1
다른 오픈 소스 코드 : http://code.google.com/p/torch/source/browse/
업데이트 2
Motorola Droid에서 LED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 : http://code.google.com/p/droidled/
또 다른 오픈 소스 코드 :
http://code.google.com/p/covedesigndev/
http://code.google.com/p/search-light/
업데이트 3 (카메라 LED 켜기 / 끄기 위젯)
카메라 LED를 켜고 끄는 위젯을 개발하려면 android에서 카메라 손전등을 켜고 끄는 내 대답 위젯을 참조해야합니다 ..
업데이트 4
카메라 LED에서 나오는 빛의 강도를 설정하려면 Android 장치의 LED 강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전체 게시물. 루팅 된 HTC 장치 만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 문제 : **
손전등을 켜고 끄는 중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예. 장치가 없거나 가지고있는 FLASH_MODE_TORCH
경우에도 손전등이 켜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삼성은 많은 문제를 일으 킵니다.
주어진 아래 목록에서 문제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 Ace 2.2.1 및 Galaxy Tab에서 카메라 LED / 플래시 표시 등 켜기 / 끄기
내 경험에 따르면 응용 프로그램이 가로 및 세로 방향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경우 변수 cam
를 정적 으로 선언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onDestroy()
전환 방향이라고하는을 (를) 파괴하지만 카메라를 해제하지 않으므로 다시 열 수 없습니다.
package com.example.flashlight;
import android.hardware.Camera;
import android.hardware.Camera.Parameters;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pm.PackageManager;
import android.view.Menu;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widget.Toast;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ublic static Camera cam = null;// has to be static, otherwise onDestroy() destroys it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
@Override
public boolean onCreateOptionsMenu(Menu menu) {
// Inflate the menu; this adds items to the action bar if it is present.
getMenuInflater().inflate(R.menu.activity_main, menu);
return true;
}
public void flashLightOn(View view) {
try {
if (getPackageManager().hasSystemFeature(
PackageManager.FEATURE_CAMERA_FLASH)) {
cam = Camera.open();
Parameters p = cam.getParameters();
p.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TORCH);
cam.setParameters(p);
cam.startPreview();
}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Toast.makeText(getBaseContext(), "Exception flashLightOn()",
Toast.LENGTH_SHORT).show();
}
}
public void flashLightOff(View view) {
try {
if (getPackageManager().hasSystemFeature(
PackageManager.FEATURE_CAMERA_FLASH)) {
cam.stopPreview();
cam.release();
cam = null;
}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Toast.makeText(getBaseContext(), "Exception flashLightOff",
Toast.LENGTH_SHORT).show();
}
}
}
이 줄을 넣어야했다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CAMERA" />
에서 http://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hardware/Camera.html
위의 제안 된 줄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API 23 이상 (Android M, 6.0)
코드 켜기
if (Build.VERSION.SDK_INT >= Build.VERSION_CODES.M) {
CameraManager camManager = (Camera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CAMERA_SERVICE);
String cameraId = null;
try {
cameraId = camManager.getCameraIdList()[0];
camManager.setTorchMode(cameraId, true); //Turn ON
} catch (CameraAccess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코드 끄기
camManager.setTorchMode(cameraId, false);
그리고 권한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CAMERA"/>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FLASHLIGHT"/>
추가 편집
사람들은 여전히 내 대답을 찬성하여 추가 코드를 게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당시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었습니다.
public class FlashlightProvider {
private static final String TAG = FlashlightProvider.class.getSimpleName();
private Camera mCamera;
private Camera.Parameters parameters;
private CameraManager camManager;
private Context context;
public FlashlightProvider(Context context) {
this.context = context;
}
private void turnFlashlightOn() {
if (Build.VERSION.SDK_INT >= Build.VERSION_CODES.M) {
try {
camManager = (CameraManager) 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CAMERA_SERVICE);
String cameraId = null; // Usually front camera is at 0 position.
if (camManager != null) {
cameraId = camManager.getCameraIdList()[0];
camManager.setTorchMode(cameraId, true);
}
} catch (CameraAccessException e) {
Log.e(TAG, e.toString());
}
} else {
mCamera = Camera.open();
parameters = mCamera.getParameters();
parameters.setFlashMode(Camera.Parameters.FLASH_MODE_TORCH);
mCamera.setParameters(parameters);
mCamera.startPreview();
}
}
private void turnFlashlightOff() {
if (Build.VERSION.SDK_INT >= Build.VERSION_CODES.M) {
try {
String cameraId;
camManager = (CameraManager) 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CAMERA_SERVICE);
if (camManager != null) {
cameraId = camManager.getCameraIdList()[0]; // Usually front camera is at 0 position.
camManager.setTorchMode(cameraId, false);
}
} catch (CameraAccess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else {
mCamera = Camera.open();
parameters = mCamera.getParameters();
parameters.setFlashMode(Camera.Parameters.FLASH_MODE_OFF);
mCamera.setParameters(parameters);
mCamera.stopPreview();
}
}
}
간단한 3 단계 아래에 자동 플래시 조명이 있습니다.
- 방금 Manifest.xml 파일 에 카메라 및 플래시 권한을 추가했습니다.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CAMERA" /> <uses-feature android:name="android.hardware.camera"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FLASHLIGHT"/> <uses-feature android:name="android.hardware.camera.flash" android:required="false" />
카메라 코드에서 이런 식으로하십시오.
//Open Camera Camera mCamera = Camera.open(); //Get Camera Params for customisation Camera.Parameters parameters = mCamera.getParameters(); //Check Whether device supports AutoFlash, If you YES then set AutoFlash List<String> flashModes = parameters.getSupportedFlashModes(); if (flashModes.contains(android.hardware.Camera.Parameters.FLASH_MODE_AUTO)) { parameters.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AUTO); } mCamera.setParameters(parameters); mCamera.startPreview();
빌드 + 실행 —> 이제 희미한 조명 영역 및 스냅 사진으로 이동하면 장치가 지원하는 경우 자동 플래시 조명이 나타납니다.
Android Lollipop은 camera2 API를 도입 했으며 이전 카메라 API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API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켜면 새 API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새로운 API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전용 카메라 앱에서 사용하기위한 것으로 보이며 건축가는 손전등 켜기와 같은 간단한 사용 사례를 실제로 고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CameraManager를 가져 와서 더미 Surface로 CaptureSession을 생성 한 다음, 마지막으로 CaptureRequest를 생성하고 시작해야합니다. 예외 처리, 리소스 정리 및 긴 콜백 포함!
Lollipop 이상에서 손전등을 켜는 방법을 보려면 AOSP 프로젝트에서 FlashlightController 를 살펴 보십시오 (수정 된 이전 사용 API로 최신 버전을 찾으십시오). 필요한 권한을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ndroid Marshmallow는 마침내 setTorchMode로 플래시를 켜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
안드로이드 손전등 앱에 대한 완전한 코드
명백한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package="com.user.flashlight"
android:versionCode="1"
android:versionName="1.0">
<uses-sdk
android:minSdkVersion="8"
android:targetSdkVersion="17"/>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CAMERA" />
<uses-feature android:name="android.hardware.camera"/>
<application
android:allowBackup="true"
android:icon="@mipmap/ic_launcher"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theme="@style/AppTheme" >
<activity
android:name=".Main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application>
</manifest>
XML
<Relativ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paddingLef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Righ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Top="@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android:paddingBottom="@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tools:context=".MainActivity">
<Button
android:layout_width="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text="OFF"
android:id="@+id/button"
android:layout_centerVertical="true"
android:layout_centerHorizontal="true"
android:onClick="turnFlashOnOrOff" />
</RelativeLayout>
MainActivity.java
import android.app.AlertDialog;
import android.content.DialogInterface;
import android.content.pm.PackageManager;
import android.hardware.Camera;
import android.hardware.Camera.Parameters;
import android.support.v7.app.AppCompat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java.security.Policy;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Button button;
private Camera camera;
private boolean isFlashOn;
private boolean hasFlash;
Parameters params;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button);
hasFlash = getApplicationContext().getPackageManager().hasSystemFeature(PackageManager.FEATURE_CAMERA_FLASH);
if(!hasFlash) {
AlertDialog alert = new AlertDialog.Builder(MainActivity.this).create();
alert.setTitle("Error");
alert.setMessage("Sorry, your device doesn't support flash light!");
alert.setButton("OK",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finish();
}
});
alert.show();
return;
}
getCamera();
butto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if (isFlashOn) {
turnOffFlash();
button.setText("ON");
} else {
turnOnFlash();
button.setText("OFF");
}
}
});
}
private void getCamera() {
if (camera == null) {
try {
camera = Camera.open();
params = camera.getParameters();
}catch (Exception e) {
}
}
}
private void turnOnFlash() {
if(!isFlashOn) {
if(camera == null || params == null) {
return;
}
params = camera.getParameters();
params.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TORCH);
camera.setParameters(params);
camera.startPreview();
isFlashOn = true;
}
}
private void turnOffFlash() {
if (isFlashOn) {
if (camera == null || params == null) {
return;
}
params = camera.getParameters();
params.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OFF);
camera.setParameters(params);
camera.stopPreview();
isFlashOn = false;
}
}
@Override
protected void onDestroy() {
super.onDestroy();
}
@Override
protected void onPause() {
super.onPause();
// on pause turn off the flash
turnOffFlash();
}
@Override
protected void onRestart() {
super.onRestart();
}
@Override
protected void onResume() {
super.onResume();
// on resume turn on the flash
if(hasFlash)
turnOnFlash();
}
@Override
protected void onStart() {
super.onStart();
// on starting the app get the camera params
getCamera();
}
@Override
protected void onStop() {
super.onStop();
// on stop release the camera
if (camera != null) {
camera.release();
camera = null;
}
}
}
다양한 Android 버전에서 Camera Flash에 액세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Lollipop에서 API가 작동을 멈추고 마시멜로에서 다시 변경되는 API는 거의 없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몇 가지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있는 간단한 라이브러리를 만들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여전히 불완전하지만 코드를 확인하고 누락 된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는 NoobCameraFlash 입니다.
코드에 통합하려는 경우 grad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Readme에서 직접 가져옴)-
단계 1. JitPack 저장소를 빌드 파일에 추가하십시오. 리포지토리 끝에서 루트 build.gradle에 추가하십시오.
allprojects {
repositories {
...
maven { url "https://jitpack.io" }
}
}
2 단계. 종속성 추가
dependencies {
compile 'com.github.Abhi347:NoobCameraFlash:0.0.1'
}
용법
NoobCameraManager
싱글 톤을 초기화하십시오 .
NoobCameraManager.getInstance().init(this);
디버그 로깅에 대한 로그 수준을 선택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깅은 LumberJack 라이브러리를 사용 합니다. 기본 LogLevel은LogLevel.None
NoobCameraManager.getInstance().init(this, LogLevel.Verbose);
그런 다음 싱글 톤을 호출하여 카메라 플래시를 켜거나 끄면됩니다.
NoobCameraManager.getInstance().turnOnFlash();
NoobCameraManager.getInstance().turnOffFlash();
NoobCameraManager를 초기화하기 전에 카메라에 직접 액세스하려면 런타임 권한을 관리해야합니다. 0.1.2 이전 버전에서는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권한을 지원하는 데 사용했지만 Activity 객체에 대한 종속성으로 인해이를 제거해야합니다.
플래시도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if(NoobCameraManager.getInstance().isFlashOn()){
NoobCameraManager.getInstance().turnOffFlash();
}else{
NoobCameraManager.getInstance().turnOnFlash();
}
SurfaceView를 사용하는 조각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에서이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이 stackoverflow 질문에 대한 링크 및 답변은 여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마시멜로 이상에서는 CameraManager의`setTorchMode () '가 답인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
final CameraManager mCameraManager = (Camera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CAMERA_SERVICE);
CameraManager.TorchCallback torchCallback = new CameraManager.TorchCallback() {
@Override
public void onTorchModeUnavailable(String cameraId) {
super.onTorchModeUnavailable(cameraId);
}
@Override
public void onTorchModeChanged(String cameraId, boolean enabled) {
super.onTorchModeChanged(cameraId, enabled);
boolean currentTorchState = enabled;
try {
mCameraManager.setTorchMode(cameraId, !currentTorchState);
} catch (CameraAccessException e){}
}
};
mCameraManager.registerTorchCallback(torchCallback, null);//fires onTorchModeChanged upon register
mCameraManager.unregisterTorchCallback(torchCallback);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끌 수도 있습니다.
Camera.Parameters params = mCamera.getParameters()
p.setFlashMode(Parameters.FLASH_MODE_OFF);
mCamera.setParameters(par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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