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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막 디스플레이 감지

hot-time 2020. 4. 22.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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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막 디스플레이 감지


iOS SDK는 currentDevice에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망막)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까?

내가 지금 찾은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YES && [[UIScreen mainScreen] scale] == 2.00) {
         // RETINA DISPLAY
    }

모든 iOS 기기에서 Retina 디스플레이를 안정적으로 감지하려면 기기에서 iOS4 +를 실행 중인지, [UIScreen mainScreen].scale속성이 2.0과 같은지 확인해야합니다. scaleiPad 3.2 에도이 속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속성이 존재하는 경우 장치에서 iOS4 +를 실행한다고 가정 할 수 없습니다 .

iOS3.2를 실행하는 iPad의 경우 기기에 Retina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스케일은 1x 모드에서 1.0, 2x 모드에서 2.0을 반환합니다. Apple은 iPad 용 iOS4.2에서이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1x 및 2x 모드에서 1.0을 반환합니다. 시뮬레이터에서 직접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displayLinkWithTarget:selector:iOS4.x에는 있지만 iOS3.2에는없는 기본 화면 에서 메소드를 테스트 한 다음 화면의 스케일을 확인하십시오.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displayLinkWithTarget:selector:)] &&
    ([UIScreen mainScreen].scale == 2.0)) {
  // Retina display
} else {
  // non-Retina display
}

@sickp의 답변이 맞습니다. 작업을보다 쉽게하기 위해 Shared.pch 파일에 다음 줄을 추가하십시오.

#define IS_RETINA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displayLinkWithTarget:selector:)] && ([UIScreen mainScreen].scale >= 2.0))

그런 다음 모든 파일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f(IS_RETINA)
{
   // etc..
}

+(BOOL)iPhoneRetina{
    return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displayLinkWithTarget:selector:)] && ([UIScreen mainScreen].scale == 2.0))?1:0;
}

다음은 편리한 빠른 확장입니다.

Swift v5 업데이트 :

extension UIScreen {

    public var isRetina: Bool {
        guard let scale = screenScale else {
            return false
        }
        return scale >= 2.0
    }

    public var isRetinaHD: Bool {
        guard let scale = screenScale else {
            return false
        }
        return scale >= 2.0
    }

    private var screenScale: CGFloat? {
        guard UIScreen.main.responds(to: #selector(getter: scale)) else {
            return nil
        }
        return UIScreen.main.scale
    }
}

용법:

if UIScreen.main.isRetina {
    // Your code
}

기발한:

extension UIScreen { 
public func isRetina() -> Bool {
    return screenScale() >= 2.0
}

public func isRetinaHD() -> Bool {
    return screenScale() >= 3.0
}

private func screenScale() -> CGFloat? {
    if UIScreen.mainScreen().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return UIScreen.mainScreen().scale
    }
    return nil
    }
}

용법:

if UIScreen.mainScreen().isRetina() {
 // your code
        }

이 스 니펫 ...

    int d = 0; // standard display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UIScreen mainScreen] scale] == 2.0) {
    d = 1; // is retina display
}

if ([[UIDevice currentDevice] userInterfaceIdiom] == UIUserInterfaceIdiomPad) {
    d += 2;
}

표준 해상도 iPhone / iPod touch의 경우 0, retina iPhone의 경우 1, 표준 해상도 iPad의 경우 2, retina iPad의 경우 3이 반환됩니다.


SSToolkit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http://sstoolk.it/documentation/ Categories / UIScreen (SSToolkitAdditions) .html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UIScreen mainScreen] isRetinaDisplay];

부동 소수점 값이 동일한 지 비교하기에는 항상 약간 불안합니다. 나는 어느 쪽이든가는 것을 선호한다

[UIScreen mainScreen].scale > 1.0;

또는

[UIScreen mainScreen].scale < 2.0;

이것은 위의 Matt MC의 답변에 대한 리프입니다. 에 카테고리 만 있습니다 UIScreen.

#import "UIScreen+Util.h"

@implementation UIScreen (Util)

+ (BOOL) isRetinaDisplay {
    static BOOL retina = NO;
    static BOOL alreadyChecked = NO;
    if (!alreadyChecked) {
        UIScreen *mainScreen = self.mainScreen;
        if (mainScreen) {
            retina = mainScreen.scale > 1.0;
            alreadyChecked = YES;
        }
    }
    return retina;
}

@end

위의 답변의 스위프트 버전은> = 2.0 스케일이므로 iPhone 6 이상 및 Retina보다 높은 스케일의 다른 미래 장치를 포함합니다.

 if UIScreen.mainScreen().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UIScreen.mainScreen().scale >= 2.0 {
    // code executed only on Retina device
}

@sickp의 답변과 @ n13의 다음 주석을 결합하여 UIScreen 범주로 만들었습니다. 확인은 처음 전화를 걸고 나중에 전화를 위해 저장됩니다.

@interface UIScreen (RetinaCheck)
+ (BOOL)retinaScreen;
@end

static BOOL isRetinaScreen = NO;
static BOOL didRetinaCheck = NO;

@implementation UIScreen (RetinaCheck)
+ (BOOL)retinaScreen
{
    if (!didRetinaCheck) {
        isRetinaScreen = ([[self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displayLinkWithTarget:selector:)] &&
                          ([self mainScreen].scale == 2.0));
        didRetinaCheck = YES;
    }
    return isRetinaScreen;
}
@end

누군가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h
UIKIT_EXTERN bool isRetinaDisplay();

// .m
bool isRetinaDisplay()
{
    static bool flag;
#ifdef __BLOCKS__
    static dispatch_once_t onceToken;
    dispatch_once(&onceToken, ^{
        if([[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flag = [[UIScreen mainScreen] scale] > 1.0;
        }
        else
        {
            flag = false;
        }
    });
#else
    static bool onceToken;
    if(onceToken == false)
    {
        onceToken = true;
        if([[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flag = [[UIScreen mainScreen] scale] > 1.0;
        }
        else
        {
            flag = false;
        }
    }
#endif
    return flag;
}

이 시도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displayLinkWithTarget:selector:)] &&
    ([UIScreen mainScreen].scale == 2.0))
{
    // Retina display
    NSLog(@"---------------Retina display");
} else {
    // non-Retina display
    NSLog(@"---------------non-Retina display");
}

가장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단순화하기 위해 primulaveris의 수정 된 버전입니다. 나는 빠른 2.2에 있지만 중요하지 않습니다.

extension UIScreen {
    static var isRetina: Bool {
        return screenScale >= 2.0
    }

    static var isRetinaHD: Bool {
        return screenScale >= 3.0
    }

    static var screenScale:CGFloat {
        return UIScreen.mainScreen().scale
    }
}

그런 다음 간단히 이렇게 사용하십시오

print(UIScreen.isRetina)
print(UIScreen.isRetinaHD)
print(UIScreen.screenScale)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if((UIScreen .mainScreen().scale) < 2.0)
{
    NSLog("no retina");
}
else
{
    NSLog("retina");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504173/detect-retina-dis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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