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핀에 맞게 MKMapView를 확대 하시겠습니까?
MKMapView를 사용하고 있으며 5-10km 면적에 대한 주석 핀을 맵에 추가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전 세계를 표시하기 위해지도가 축소되기 시작합니다. 핀이보기에 맞도록지도를 확대 / 축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편집 : 내 초기 생각은 MKCoordinateRegionMake를 사용하고 내 주석에서 좌표 중심, 경도 델타 및 위도 델타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명백한 것이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코드 추가, BTW : FGLocation은을 준수하는 클래스 MKAnnotation
이며 locationFake는 NSMutableArray
이러한 객체 중 하나입니다. 의견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 (MKCoordinateRegion)regionFromLocations {
CLLocationCoordinate2D upper = [[locationFake objectAtIndex:0] coordinate];
CLLocationCoordinate2D lower = [[locationFake objectAtIndex:0] coordinate];
// FIND LIMITS
for(FGLocation *eachLocation in locationFake) {
if([eachLocation coordinate].latitude > upper.latitude) upper.latitude = [eachLocation coordinate].latitude;
if([eachLocation coordinate].latitude < lower.latitude) lower.latitude = [eachLocation coordinate].latitude;
if([eachLocation coordinate].longitude > upper.longitude) upper.longitude = [eachLocation coordinate].longitude;
if([eachLocation coordinate].longitude < lower.longitude) lower.longitude = [eachLocation coordinate].longitude;
}
// FIND REGION
MKCoordinateSpan locationSpan;
locationSpan.latitudeDelta = upper.latitude - lower.latitude;
locationSpan.longitudeDelta = upper.longitude - lower.longitude;
CLLocationCoordinate2D locationCenter;
locationCenter.latitude = (upper.latitude + lower.latitude) / 2;
locationCenter.longitude = (upper.longitude + lower.longitude) / 2;
MKCoordinateRegion 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locationCenter, locationSpan);
return region;
}
맞습니다.
최대 및 최소 위도 및 경도를 찾고 간단한 산술을 적용하고를 사용하십시오 MKCoordinateRegionMake
.
사용, 아이폰 OS 7 이상 showAnnotations:animated:
에서 MKMapView.h
:
// Position the map such that the provided array of annotations are all visible to the fullest extent possible.
- (void)show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NS_AVAILABLE(10_9, 7_0);
(편집 : @Micah의 제안을 사용하여 해결책을 업데이트하여 rect가 무한히 작아지지 않도록 pointRect를 0.1 씩 증가시킵니다!)
MKMapRect zoomRect = MKMapRectNull;
for (id <MKAnnotation> annotation in mapView.annotations)
{
MKMapPoin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MKMapRec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mapView setVisibleMapRect:zoomRect animated:YES];
첫 번째 줄을 다음과 같이 바꾸어 userLocation 핀을 포함하도록 이것을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MKMapPoin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mapView.userLocation.coordinate);
MKMapRect zoom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Apple은 삶을 조금 단순화하기 위해 IOS 7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mapView showAnnotations:yourAnnotationArray animated:YES];
맵 뷰에 저장된 배열에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yourAnnotationArray = mapView.annotations;
카메라를 빠르게 조정하십시오!
mapView.camera.altitude *= 1.4;
사용자에게 iOS 7 이상 또는 OS X 10.9 이상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 에서 커스텀 애니메이션을 확인 하십시오
이 코드를 사용하고 나에게 잘 작동합니다.
-(void)zoomToFitMapAnnotations:(MKMapView*)aMapView
{
if([aMapView.annotations count] == 0)
return;
CLLocationCoordinate2D topLeftCoord;
topLeftCoord.latitude = -90;
topLeftCoord.longitude = 180;
CLLocationCoordinate2D bottomRightCoord;
bottomRightCoord.latitude = 90;
bottomRightCoord.longitude = -180;
for(MapViewAnnotation *annotation in mapView.annotations)
{
topLeftCoord.longitude = fmin(topLef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topLeftCoord.latitude = fmax(topLef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bottomRightCoord.longitude = fmax(bottomRigh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bottomRightCoord.latitude = fmin(bottomRigh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
MKCoordinateRegion region;
region.center.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0.5;
region.center.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0.5;
region.span.latitudeDelta = fabs(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1.1; // Add a little extra space on the sides
region.span.longitudeDelta = fabs(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1.1; // Add a little extra space on the sides
region = [aMapView regionThatFits:region];
[mapView setRegion:region animated:YES];
}
스위프트 사용
mapView.showAnnotations(annotationArray, animated: true)
목표 c에서
[mapView showAnnotations:annotationArray animated:YES];
@jowie의 솔루션은 훌륭합니다. 한 번의 캐치,지도에 하나의 주석 만있는 경우 완전히 축소 된 맵으로 끝납니다. setVisibleMapRect가 확대해야 할 것을 확인하기 위해 rect make 크기에 0.1을 추가했습니다.
MKMapRec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Swift 3지도의 모든 주석에 맞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func zoomMapaFitAnnotations() {
var zoomRect = MKMapRectNull
for annotation in mapview.annotations {
le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le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 0)
if (MKMapRectIsNull(zoomRect)) {
zoomRect = pointRect
} else {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
self.mapview.setVisibleMapRect(zoomRect, edgePadding: UIEdgeInsetsMake(50, 50, 50, 50), animated: true)
}
iOS 8 이상을 찾고 있다면 가장 간단한 방법은 var layoutMargins: UIEdgeInsets { get set }
전화하기 전에지도보기 를 설정하는 것 입니다func showAnnotations(annotations: [MKAnnotation], animated: Bool)
예를 들어 (Swift 2.1) :
@IBOutlet weak var map: MKMapView! {
didSet {
map.delegate = self
map.mapType = .Standard
map.pitchEnabled = false
map.rotateEnabled = false
map.scrollEnabled = true
map.zoomEnabled = true
}
}
// call 'updateView()' when viewWillAppear or whenever you set the map annotations
func updateView() {
map.layoutMargins = UIEdgeInsets(top: 25, left: 25, bottom: 25, right: 25)
map.showAnnotations(map.annotations, animated: true)
}
Rafael Moreira의 답변을 변환했습니다. 크레딧은 그에게갑니다. Swift 버전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다음 코드가 있습니다.
func zoomToFitMapAnnotations(aMapView: MKMapView) {
guard aMapView.annotations.count > 0 else {
return
}
var topLeftCoord: CLLocationCoordinate2D = CLLocationCoordinate2D()
topLeftCoord.latitude = -90
topLeftCoord.longitude = 180
var bottomRightCoord: CLLocationCoordinate2D = CLLocationCoordinate2D()
bottomRightCoord.latitude = 90
bottomRightCoord.longitude = -180
for annotation: MKAnnotation in myMap.annotations as! [MKAnnotation]{
topLeftCoord.longitude = fmin(topLef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topLeftCoord.latitude = fmax(topLef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bottomRightCoord.longitude = fmax(bottomRigh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bottomRightCoord.latitude = fmin(bottomRigh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
var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
region.center.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0.5
region.center.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0.5
region.span.latitudeDelta = fabs(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1.4
region.span.longitudeDelta = fabs(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1.4
region = aMapView.regionThatFits(region)
myMap.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여기저기서 약간의 코드를 사용하여 모든 주석을 신속하게 표시하는 확장을 만들었습니다. 최대 줌 레벨에서도 표시 할 수없는 경우 모든 주석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import MapKit
extension MKMapView {
func fitAllAnnotations() {
var zoomRect = MKMapRectNull;
for annotation in annotations {
le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le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setVisibleMapRect(zoomRect, edgePadding: UIEdgeInsets(top: 50, left: 50, bottom: 50, right: 50), animated: true)
}
}
이 메소드에서 사용자 위치 핀을 제외하기 위해 for 루프 내에이 If 루프를 추가했습니다 (필자의 경우 및 기타)
if (![annotation isKindOfClass:[MKUserLocation class]] ) {
//Code Here...
}
iOS 7 이상 (MKMapView.h 참조) :
// Position the map such that the provided array of annotations are all visible to the fullest extent possible.
- (void)show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NS_AVAILABLE(10_9, 7_0);
발언 – Abhishek Bedi
당신은 단지 전화 :
[yourMapView showAnnotations:@[yourAnnotation] animated:YES];
스위프트에서
var zoomRect = MKMapRectNull;
for i in 0..<self.map.annotations.count {
let annotation: MKAnnotation = self.map.annotations[i]
le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le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self.map.setVisibleMapRect(zoomRect, animated: true)
var zoomRect: MKMapRect = MKMapRect.null
for annotation in mapView.annotations {
let annotationPoint = MKMapPoint(annotation.coordinate)
let pointRect = MKMapRect(x: annotationPoint.x, y: annotationPoint.y, width: 0.1, height: 0.1)
zoomRect = zoomRect.union(pointRect)
}
mapView.setVisibleMapRect(zoomRect, animated: true)
// 신속한 5 편집
jowie 덕분에 이전 카테고리를보다 우아한 솔루션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완벽하고 거의 복사 및 붙여 넣기 준비된 솔루션 공유
MKMapView + AnnotationsRegion.h
#import <MapKit/MapKit.h>
@interface MKMapView (AnnotationsRegion)
-(void)updateRegionForCurrent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void)updateRegionForCurrent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edgePadding;
-(void)updateRegionFor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void)updateRegionFor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edgePadding;
@end
MKMapView + AnnotationsRegion.m
#import "MKMapView+AnnotationsRegion.h"
@implementation MKMapView (AnnotationsRegion)
-(void)updateRegionForCurrent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self updateRegionForCurrentAnnotationsAnimated: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Zero];
}
-(void)updateRegionForCurrent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edgePadding{
[self updateRegionForAnnotations:self.annotations animated:animated edgePadding:edgePadding];
}
-(void)updateRegionFor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self updateRegionForAnnotations:annotations animated: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Zero];
}
-(void)updateRegionFor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edgePadding:(UIEdgeInsets)edgePadding{
MKMapRect zoomRect = MKMapRectNull;
for(id<MKAnnotation> annotation in annotations){
MKMapPoin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MKMapRect point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self setVisibleMapRect:zoomRect edgePadding:edgePadding animated:animated];
}
@end
그것이 누군가를 돕고 다시 jowie 감사합니다!
- (void)zoomMapViewToFitAnnotationsWithExtraZoomToAdjust:(double)extraZoom
{
if ([self.annotations count] == 0) return;
int i = 0;
MKMapPoint points[[self.annotations count]];
for (id<MKAnnotation> annotation in [self annotations])
{
points[i++]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
MKPolygon *poly = [MKPolygon polygonWithPoints:points count:i];
MKCoordinateRegion r = MKCoordinateRegionForMapRect([poly boundingMapRect]);
r.span.latitudeDelta += extraZoom;
r.span.longitudeDelta += extraZoom;
[self setRegion: r animated:YES];
}
Abhishek Bedi가 의견에서 지적했듯이 iOS7의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om API docs:
//- (void)show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NS_AVAILABLE(10_9, 7_0);
[self.mapView showAnnotations:self.mapView.annotations animated:YES];
개인 프로젝트 (iOS7 이전)의 경우 MKMapView 클래스에 범주를 추가하여 매우 일반적인 작업을 위해 "표시 영역"기능을 캡슐화했습니다. MKMapView 인스턴스에서 현재로드 된 모든 주석을 볼 수 있도록 설정 ( 여기에는 사용자 위치뿐만 아니라 배치 한 핀 수가 포함됩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h 파일
#import <MapKit/MapKit.h>
@interface MKMapView (Extensions)
-(void)ij_setVisibleRectToFitAllLoaded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void)ij_setVisibleRectToFit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end
.m 파일
#import "MKMapView+Extensions.h"
@implementation MKMapView (Extensions)
/**
* Changes the currently visible portion of the map to a region that best fits all the currently loadded annotations on the map, and it optionally animates the change.
*
* @param animated is the change should be perfomed with an animation.
*/
-(void)ij_setVisibleRectToFitAllLoadedAnnotationsAnimated:(BOOL)animated
{
MKMapView * mapView = self;
NSArray * annotations = mapView.annotations;
[self ij_setVisibleRectToFitAnnotations:annotations animated:animated];
}
/**
* Changes the currently visible portion of the map to a region that best fits the provided annotations array, and it optionally animates the change.
All elements from the array must conform to the <MKAnnotation> protocol in order to fetch the coordinates to compute the visible region of the map.
*
* @param annotations an array of elements conforming to the <MKAnnotation> protocol, holding the locations for which the visible portion of the map will be set.
* @param animated wether or not the change should be perfomed with an animation.
*/
-(void)ij_setVisibleRectToFit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
MKMapView * mapView = self;
MKMapRect r = MKMapRectNull;
for (id<MKAnnotation> a in annotations) {
ZAssert([a conformsToProtocol:@protocol(MKAnnotation)], @"ERROR: All elements of the array MUST conform to the MKAnnotation protocol. Element (%@) did not fulfill this requirement", a);
MKMapPoint p = MKMapPointForCoordinate(a.coordinate);
//MKMapRectUnion performs the union between 2 rects, returning a bigger rect containing both (or just one if the other is null). here we do it for rects without a size (points)
r = MKMapRectUnion(r, MKMapRectMake(p.x, p.y, 0, 0));
}
[mapView setVisibleMapRect:r animated:animated];
}
@end
보시다시피, 지금까지지도의 보이는 영역을 MKMapView 인스턴스에 현재로드 된 모든 주석에 맞는 것으로 설정하는 방법과 객체의 배열로 설정하는 다른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mapView의 보이는 영역을 설정하려면 코드는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the mapView instance
[self.mapView ij_setVisibleRectToFitAllLoadedAnnotationsAnimated:animated];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이 페이지의 모든 답변 은지도가 전체 화면을 차지한다고 가정합니다 . 실제로지도 상단에 정보를 제공하는 HUD 디스플레이 (예 : 상단 및 하단에 흩어져있는 버튼)가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지의 알고리즘에 핀이 모두 표시되지만 일부 는 HUD 디스플레이 버튼 아래 에 나타납니다. .
내 솔루션은지도를 확대하여 화면 의 하위 집합 에 주석 을 표시하고 다양한 화면 크기 (예 : 3.5 "대 4.0"등)에서 작동합니다.
// create a UIView placeholder and throw it on top of the original mapview
// position the UIView to fit the maximum area not hidden by the HUD display buttons
// add an *other* mapview in that uiview,
// get the MKCoordinateRegion that fits the pins from that fake mapview
// kill the fake mapview and set the region of the original map
// to that MKCoordinateRegion.
여기 코드에서 내가 한 일이 있습니다 (참고 : NSConstraints
코드가 다른 화면 크기에서 작동하도록 도우미 메서드와 함께 사용 합니다. 코드를 읽을 수는 있지만 여기에 대한 대답 은 더 잘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동일한 워크 플로우입니다.)
// position smallerMap to fit available space
// don't store this map, it will slow down things if we keep it hidden or even in memory
[@[_smallerMapPlaceholder] mapObjectsApplyingBlock:^(UIView *view) {
[view removeFromSuperview];
[view set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NO];
[view setHidden:NO];
[self.view addSubview:view];
}];
NSDictionary *buttonBindingDict = @{ @"mapPlaceholder": _smallerMapPlaceholder};
NSArray *constraints = [@[@"V:|-225-[mapPlaceholder(>=50)]-176-|",
@"|-40-[mapPlaceholder(<=240)]-40-|"
] mapObjectsUsingBlock:^id(NSString *formatString, NSUInteger idx){
return [NSLayoutConstraint constraintsWithVisualFormat:formatString options:0 metrics:nil views:buttonBindingDict];
}];
[self.view addConstraints:[constraints flattenArray]];
[self.view layoutIfNeeded];
MKMapView *smallerMap = [[MKMapView alloc] initWithFrame:self.smallerMapPlaceholder.frame];
[_smallerMapPlaceholder addSubview:smallerMap];
MKCoordinateRegion regionThatFits = [smallerMap getRegionThatFits:self.mapView.annotations];
[smallerMap removeFromSuperview];
smallerMap = nil;
[_smallerMapPlaceholder setHidden:YES];
[self.mapView setRegion:regionThatFits animated:YES];
다음은 적합한 영역을 얻는 코드입니다.
- (MKCoordinateRegion)getRegionThatFits:(NSArray *)routes {
MKCoordinateRegion region;
CLLocationDegrees maxLat = -90.0;
CLLocationDegrees maxLon = -180.0;
CLLocationDegrees minLat = 90.0;
CLLocationDegrees minLon = 180.0;
for(int idx = 0; idx < routes.count; idx++)
{
CLLocation* currentLocation = [routes objectAtIndex:idx];
if(currentLocation.coordinate.latitude > maxLat)
maxLat = currentLocation.coordinate.latitude;
if(currentLocation.coordinate.latitude < minLat)
minLat = currentLocation.coordinate.latitude;
if(currentLocation.coordinate.longitude > maxLon)
maxLon = currentLocation.coordinate.longitude;
if(currentLocation.coordinate.longitude < minLon)
minLon = currentLocation.coordinate.longitude;
}
region.center.latitude = (maxLat + minLat) / 2.0;
region.center.longitude = (maxLon + minLon) / 2.0;
region.span.latitudeDelta = 0.01;
region.span.longitudeDelta = 0.01;
region.span.latitudeDelta = ((maxLat - minLat)<0.0)?100.0:(maxLat - minLat);
region.span.longitudeDelta = ((maxLon - minLon)<0.0)?100.0:(maxLon - minLon);
MKCoordinateRegion regionThatFits = [self regionThatFits:region];
return regionThatFits;
}
MKMapView 카테고리에 대한 Rafael의 코드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
- (void)zoomToFitMapAnnotations {
if ([self.annotations count] == 0)
return;
CLLocationCoordinate2D topLeftCoord;
topLeftCoord.latitude = -90;
topLeftCoord.longitude = 180;
CLLocationCoordinate2D bottomRightCoord;
bottomRightCoord.latitude = 90;
bottomRightCoord.longitude = -180;
for (id <MKAnnotation> annotation in self.annotations) {
topLeftCoord.longitude = fmin(topLef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topLeftCoord.latitude = fmax(topLef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bottomRightCoord.longitude = fmax(bottomRightCoord.longitude, annotation.coordinate.longitude);
bottomRightCoord.latitude = fmin(bottomRightCoord.latitude, annotation.coordinate.latitude);
}
MKCoordinateRegion region;
region.center.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0.5;
region.center.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0.5;
region.span.latitudeDelta = fabs(topLeftCoord.latitude - bottomRightCoord.latitude) * 1.1; // Add a little extra space on the sides
region.span.longitudeDelta = fabs(bottomRightCoord.longitude - topLeftCoord.longitude) * 1.1; // Add a little extra space on the sides
[self setRegion:[self regionThatFits:region] animated:YES];
}
위의 답변을 기반으로 범용 메소드를 사용하여 모든 주석 및 오버레이에 동시에 맞게 맵을 확대 / 축소 할 수 있습니다.
-(MKMapRect)getZoomingRectOnMap:(MKMapView*)map toFitAllOverlays:(BOOL)overlays andAnnotations:(BOOL)annotations includeUserLocation:(BOOL)userLocation {
if (!map) {
return MKMapRectNull;
}
NSMutableArray* overlaysAndAnnotationsCoordinateArray = [[NSMutableArray alloc]init];
if (overlays) {
for (id <MKOverlay> overlay in map.overlays) {
MKMapPoint overlay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overlay.coordinate);
NSArray* coordinate = @[[NSNumber numberWithDouble:overlayPoint.x], [NSNumber numberWithDouble:overlayPoint.y]];
[overlaysAndAnnotationsCoordinateArray addObject:coordinate];
}
}
if (annotations) {
for (id <MKAnnotation> annotation in map.annotations) {
MKMapPoin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annotation.coordinate);
NSArray* coordinate = @[[NSNumber numberWithDouble:annotationPoint.x], [NSNumber numberWithDouble:annotationPoint.y]];
[overlaysAndAnnotationsCoordinateArray addObject:coordinate];
}
}
MKMapRect zoomRect = MKMapRectNull;
if (userLocation) {
MKMapPoint annotationPoint = MKMapPointForCoordinate(map.userLocation.coordinate);
zoomRect = MKMapRectMake(annotationPoint.x, annotationPoint.y, 0.1, 0.1);
}
for (NSArray* coordinate in overlaysAndAnnotationsCoordinateArray) {
MKMapRect pointRect = MKMapRectMake([coordinate[0] doubleValue], [coordinate[1] doubleValue], 0.1, 0.1);
zoomRect = MKMapRectUnion(zoomRect, pointRect);
}
return zoomRect;
}
그리고:
MKMapRect mapRect = [self getZoomingRectOnMap:mapView toFitAllOverlays:YES andAnnotations:YES includeUserLocation:NO];
[mapView setVisibleMapRect:mapRect edgePadding:UIEdgeInsetsMake(10.0, 10.0, 10.0, 10.0) animated:YES];
이것에 대한 관찰 결과를 공유하십시오.
스토리 보드에서 화면에 "유추 된"크기의 xCode> 6을 사용하는 경우 (파일 관리자의 "시뮬레이션 된 메트릭"참조)
- (void)showAnnotations:(NSArray *)annotations animated:(BOOL)animated
의는 viewDidLoad
지도의 레이아웃은 스토리 보드에서 더 넓은 화면의 크기에 여전히 있기 때문에 4인치와 아이폰에 너무 큰 줌 레벨에서 발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showAnnotations...
로 viewDidAppear
. 그런 다음지도의 크기가 이미 iPhone 4의 작은 화면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또는 "시뮬레이트 된 메트릭"아래의 파일 관리자에서 "추론 된"값을 iphone 4 인치로 변경하십시오.
@ "이것이 내 구현의 다른 요인 때문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showAnnotations가 수동 구현과 마찬가지로 주석의 확대 / 축소와 밀접한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동 하나. – Ted Avery 4 월 17 일 0:35 "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지만 showAnnotations를 두 번 시도했지만 (아래와 같이) 어떤 이유로 든 작동했습니다.
[mapView showAnnotations : yourAnnotationArray 애니메이션 : YES]; [mapView showAnnotations : yourAnnotationArray 애니메이션 : YES];
iOS 7 호환 방식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showAnnotation
모든 주석을 포함하는 사각형을 얻으려면 먼저 호출하십시오 . 그 후 UIEdgeInset
핀 높이의 상단 삽입 부를 작성하십시오. 따라서 전체 핀을지도에 표시해야합니다.
[self.mapView showAnnotations:self.mapView.annotations animated:YES];
MKMapRect rect = [self.mapView visibleMapRect];
UIEdgeInsets insets = UIEdgeInsetsMake(pinHeight, 0, 0, 0);
[self.mapView setVisibleMapRect:rect edgePadding:insets animated:YES];
이에 따라 코드에 이것을 넣으십시오.
- (void)mapView:(MKMapView *)mv didAddAnnotationViews:(NSArray *)views
{
id<MKAnnotation> mp = [annotationView annotation];
MKCoordinateRegion 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mp coordinate] ,250,250);
[mv setRegion:region animated:YES];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80649/zooming-mkmapview-to-fit-annotation-pi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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